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겔럭시 S3 사용 소감...

일단 간단한 사용소감만...

1. 야 신난다..T 스토어가 깜박인다..!!! 화면을 볼수가 없다!!!!

이거 너무 너무 좋음. T 스토어를 실행 시켜 놓으면 자기가 스스로 깜박깜박...!!! 화면을 볼수가 없음.
구매한 상품의 업데이트를 확인하라면서 깜박거리는데 가뜩이나 사용하고 싶은 마음이 없었는데, 이런 뭣같은 버그(?)덕분에 더 쓸일이 없어졌음. 저런식으로 자기들 앱 마켓을 디스 하는 SK에 감사를...!!!

2. 겔럭시 S3, 화면캡쳐는 어떻게 하나요?

메뉴얼 북에는 화면을 가로로 드레그 하면 캡쳐가 된다고 한다. 맨처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전면부 카메라'를 이용하는 건가? 라고 생각을 하고 화면에서 약간 손을 띤 상태에서 수십번 아니 수백번 해봤다. 안된다...! 기계 고장인가? 했는데...
후...! 
'손바닦으로 화면을 접촉한 상태에서 좌에서 우로 긁어 주는 것이었다...!!!!'
(전원버튼 + 홈 버튼 동시 클릭으로 캡쳐는 가능하다... 하지만 메뉴얼 상에 나와 있는 내용은 화면에 접촉 되어야 한다는 메세지는 없다! 단지 당수로 화면을 훝어주면 된다 라고만 되어 있다.)

3. T-Wifi존은 먹는건가요?

본인이 가진 기계만의 문제일지도 모르는 사항인데, T-wifi에 접속하고자 하면 로그인 하란다...? 뭐????!!!!
일단 스크린 샷에서는 T Wifi 존권외 지역이어서 둘다 이용불가로 표시되지만, 일단 T Wifi 지역에 가면 로그인 창 부터 뜨고 난리다. SK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보니 MAC 어드레스가 등록되지 않았을 수도 있으니, 주민등록증을 지참하고 SK 고객센터에서 등록하란다.(이미 이때부터 뭥미...나랑 싸울래요? 가 튀어나오고 있었음) 
SK 고객센터에서 확인해보니 '손님 제품은 정상적으로 등록되어 있는데요?' WTF!!!!!
스크린 샷에서 보면 T Wifi 아랫 항목에 Secure 항목이 하나 더 있는데, 이놈으로 설정하면 아무 문제없이 접속된다. 하지만, 기계는 언제나 T Wifi 존을 먼저 붙잡고 '로긴 하셈'을 외치고 있다. 물론 로긴은 아무리 해도 안된다...!!!!T 월드 아이디도 아니고, 그렇다고 T Wifi 에 가입을 할 이유도 없고...
(무장 SS '삼성 SK'가 나에게 '떵'을 던져 준건가?)
SK 고객센터 상담원 曰 '정상적으로는 T Wifi 우선이고 이 기계는 분명히 잘못 된거 같은데, 구입후 2주 이내 교품 가능합니다. 교품은 구매처에서 해줍니다.
....
...
..
.
아 ...
구매처 직원 曰
'교품을 하기 위해서는 삼성 고객센터 접수증(AS 를 했었다는 증빙자료)가 필요합니다'
......
.....
....
...
..
.
.
지금 실실 쪼개면서 광폭화 되기 직전임...
삼성 고객센터 방문후에 다시 포스팅 하겠음.!


"무덤이나 파 놓지 그래?"

덧글

  • WeissBlut 2012/07/05 15:01 #

    2번같은 경우엔, 보통 드래그라고 하면 접촉상태 포함된 용어로 생각하지 않나요; 마우스 기준으로 생각해도 클릭이 된 상태에서 마우스를 움직이는게 드래그지 그냥 움직이는걸 드래그라고 하진 않잖아요.
  • 리사 2012/07/05 17:08 #

    티 와이파이 문제는 전산이나 유심문제 가능성이 큽니당. 크트에서 그것 때문에 유심을 갈아야했지요. 와이파이 방식이 유심인증이라....
  • asdf 2012/07/05 18:11 # 삭제

    t wifi를 꾹 누르고 계시면 이 네트워크 저장 안함 옵션이 있습니다ㅡㅡ; 그거 지우면 자동접속 안돼요~
  • 해동이 2012/07/06 08:37 # 삭제

    저도 산지 하루만에 정말 짜증 제대로 나고있는중입니다
    메모리 1기가가 생각보다크네요
  • kklt1213 2012/07/07 21:39 # 삭제

    전에 아이폰 처음샀을때 떨어뜨린적도 없고 분명 기기결함이였는데, 애플 방문했더니 자기네도 어쩔수없다고... 통신사측에 보상해달라고 하라고 하고, KT 갔는데 당연히 기기문제니까 보상해줄리도 없고... 이도저도 못하다 인터넷에 올렸더니 애플 아이폰인데 설마 기기문제겠어요, 본인이 실수로 떨어뜨렸거나 그랬겠죠. 이런답변이나 달리고 결국 한달 넘게 지나서야 보상받았는데... 빡쳐서 겔럭시로 바꿨는데, 이번에는 액정에 금이가있더라구요. 처음쓸땐 몰랐는데 당시 겨울이여서 안에서만 하다가 추운 밖으로 나가니까 액정에 금이... 역시 떨어뜨린적 없이 애지중지하던거였는데, 서비스센터 들고갔더니 이주 지나서 한달 다되가던 상태였는데도 새거로 바꿔주더라구요... 디자인이나 os적인 면이나 어플에선 좀 딸려도, 서비스는 그래도 나은듯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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